작성자 (주)네오플램(ip:)
작성일 2020-09-22 09:51:39
조회 7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네오플램 고객센터(080-515-7000)로 문의주시면 빠른 안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몇번의 글을 올리고 전화통화를 해야 처리를 해주시는건가요. 첫날주문후 하루뒤 반품처리요청과 카드취소 요청드렸는데 지금까지 처리가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당장처리 안해주시면 소비자 보호에 민원넣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코팅 불량 제품 문의 김**** 2024-05-13 16:16:07
코팅 불량 제품 문의 (주)네오플램 2024-05-14 08:43:08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