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완료라니요? Q&A - 네오플램샵

Q&A

뒤로가기
제목

배송완료라니요?

작성자 (주)네오플램(ip:)

작성일 2019-01-04 16:48:19

조회 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배송처리 담당자가 실수로 배송중 버튼을 누른다는게 배송완료처리 버튼을 누른거 같습니다.


확인시 번거롭게해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8년 12월 29일 주문한 주문번호 20181229-0000078 ,  2셑트 주문한것을

받지도 않은 물품을 배송완료라니 무슨 말입니까?


일반회원인데 댓글은 가능하겠지만 답변등록이 되나요?

같은 문제로 문의글을 남기려고 하다가 확인해봅니다.

같은 문제를 확인한 일반고객입니다

제[개인]가 답변 등록이 되면 안되는 것 같은데, 될 것 같아서

내일 담당하시는 분이 보시면 사이트의 문제를 조금 조정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저 역시 2일에 주문하였는데 3일에 배송완료가 되여져 있어서

택배 송장번호로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이제 집화하고 상품인수가 된 것으로 나옵니다.

네오플램샵 전체 사이트 문제인 듯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