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 중 파손문의 입니다 Q&A - 네오플램샵

Q&A

뒤로가기
제목

조리 중 파손문의 입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8-09-06 14:09:01

조회 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홈페이지 내 A/S센터나 고객센터 페이지 연결이 되지 않고


회사 메일이 나와있지 않아 상품문의에 올립니다.


지난 6월 말 즈음에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본 제품을 구매를 했습니다


다양한 찌개를 조금씩 해먹기 좋아서 편리했는데


오늘 찌개를 끓이던 중 '퍽' 소리와 함께 냄비 밑면이 터져 버렸습니다


옆에서 찌개에 들어갈 채소를 다듬던 중 놀라서 일단 수습을 하긴 했는 데..  


다른 제품을 다시 사려고 해도 왜 이렇게 파손이 생긴건지를 알아야 할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주)네오플램

    작성일 2018-09-11 13:13:4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 네오플램 제품으로 고객님께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접수하여 주신내용으로 담당부서 전달드려 확인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작성자 (주)네오플램

    작성일 2018-09-14 15:24:0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접수건은 정상 접수되었습니다.
    당사 제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