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내 A/S센터나 고객센터 페이지 연결이 되지 않고
회사 메일이 나와있지 않아 상품문의에 올립니다.
지난 6월 말 즈음에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본 제품을 구매를 했습니다
다양한 찌개를 조금씩 해먹기 좋아서 편리했는데
오늘 찌개를 끓이던 중 '퍽' 소리와 함께 냄비 밑면이 터져 버렸습니다
옆에서 찌개에 들어갈 채소를 다듬던 중 놀라서 일단 수습을 하긴 했는 데..
다른 제품을 다시 사려고 해도 왜 이렇게 파손이 생긴건지를 알아야 할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주)네오플램
작성일 2018-09-11 13:13:44
평점
당사 네오플램 제품으로 고객님께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접수하여 주신내용으로 담당부서 전달드려 확인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작성자 (주)네오플램
작성일 2018-09-14 15:24:06
평점
문의주신 접수건은 정상 접수되었습니다.
당사 제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